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연예] 미국 최대 음악 축제인 코첼라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 K-POP 최초로 블랙핑크 선정

by 하프와 2023. 1. 12.
반응형

블랙핑크가 또 일을 냈네요.

코첼라 페스티벌

코첼라 페스티벌은 미국 캘리포니아 인디오 코첼라 밸리에서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이다.

정식명칭은 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이며 한국에서는 이를 코첼라라고 부른다.

 

  • 주최 : 안슈츠 엔터테인먼트 그룹
  • 창시자 : 폴톨렛
  • 개최기간 : 1999년 / 2001년 ~ 2019년 / 2022년~
  • 개최일 : 4월 2째주 및 3째주 금요일~ 일요일.
반응형

미국 캘리포니아 주 사막지대에서 열리는 코첼라 페스티벌은 매년 약 30만명이 찾는 대규모 페스티벌이다.

세계적으로도 많은 뮤지션들이 열망하는 무대이기도 하다.

또한 이곳에서는 음악 뿐만 아니라 패션과 스타일등의 문화 트렌드를 교류하기도 하여 많은 관객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때문에 코첼라 라인업이 공개 될 때 마다 팬들은 긴장하는 모습을 보일 정도 이다.

이런 코첼라 페스티벌의 명단이 공개 되었는대.. 와 블랙핑크가 헤드라이너가 되었다고? 

 

코첼라 헤드라이너

어떤 축제들을 홍보할 때 이름을 크게 내세우고 광고하며 관심도를 높이는 일명 간판스타를 말하는 헤드라이너.

블랙핑크는 2019년 코첼라에서 서브라이너로 출연했다.

당시 블랙핑크의 무대는 역대급으로 전해지고 있다.  무대에 선 블랙핑크의 세련됨에 눈이 갔고 엄청난 에너지에 열광할 수 밖에 없었다.

 

그로 인해 그당시 블랙핑크의 무대는 아직까지도 회자되며 역대급이었다는 이야기가 계속 되고 있다.

 

그리고 그녀들은 4년만에 다시 코첼라 무대에 서게 되었다. 그것도 헤드라이너로!!!

너무 멋진 결과이다. 헤드라이너로 서는 것은 한국을 포함해서 아시아 가수로는 최초이기에 더욱 대단한 결과이다.

그녀들과 많은 뮤지션들의 무대를 보고 싶다면 코첼라 홈페이지를 통해 패스를 신청할 수 있다.

1월 13일 금요일 오전 11시에 시작된다고 하니 기회가 되는 분들은 가도 좋을 것 같다. 부럽 부럽.

 

반응형

댓글